광고기획

본문 바로가기

광고기획 핵심사업을 분석하고 알맞은 온라인 비지니스를 디자인 합니다.

광고기획

현수막광고
한번 보고 지나친 현수막, 이젠 눈길을 끌 수 있는 차별화된 광고가 되어야 합니다. 현수막 옥외광고는 기타 오프라인 광고물보다 저렴한 편이며 비용에 비해 홍보 효과가 좋흡니다. 단순히 제작이 아닌 적절한 위치, 적절한 시기에 맞춰 기억에 오래 남을 수 있도록 맞춤 기획해드립니다.
버스&정류장 광고
대형 현수막과 같은 광고효과를 낼 수 있는 이동성 옥외광고매체로서 매일 왕복 운행으로 버스를 이용하는 많은 고객들에게 홍보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과 직장인 다양한 연령층 타켓 광고에 적절하며 지역 마케팅이 가능하며 광고의 성향에 맞춰 지역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지하철광고
지하철 이용승객에게 짧은 시간 강력한 메시지 전달이 가능하며 일정한 공간에서 시선분산이 적으므로 광고의 주목률이 높은 매체입니다.
멀티미디어 광고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는 차세대 멀티 커뮤니케이션 멀티 영상 광고메체입니다.
온라인 마케팅
블로그,SNS, 검색, 체험단 등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저렴함 비용으로 높은 홍보 효과를 낼 수 있는 광고 매체로 브랜드에 맞는 채널과 전략을 통해 효과적인 성과를 이룰 수 있도록 이끌어 드립니다.
프로젝트를 상담해보세요.
CI/BI, 홈페이지, 쇼핑몰, 모바일웹 다양한 프로젝트 우리와 함께해 보세요.

프로젝트 상담

062-710-1111

(주)디엔피 / 주소 : 광주광역시 광산구 장신로265번길 25, 3층 / 대표이사 : 박형규 / 사업자등록번호 : 408-81-74743상담/문의 062-710-1111 / 이메일 문의 bestdnp@naver.comCopyright ⓒ bestdnp All rights reserved.